비전
-
영 캐주얼 의류부문 MARKET LEADER
- ㅡ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패션 영역 창출
- ㅡ
유사 중 고가 영 캐주얼 시장점유율 1위
-
독특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
- ㅡ
Thursday Island, TOINQ, T.I FOR MEN, PLADS7, ETAPE
- ㅡ
지속적인 성장과 높은 이익률 실현
-
기획/디자인 중심의 패션 전문 기업
- ㅡ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
- ㅡ
반응생산시스템(QRS) 및 판매시점관리제(POS)를 통한 최적의 재고관리
핵심가치
-
JOY 즐거움
GNCO로 숨쉬고 먹고 입고 웃을 수 있는 즐거움은
고객과 지원 그리고, 파트너 모두가 누려야 할 특권이며
도전하는 젊음의 이유이다.
-
FREE 책임 있는 자율
조직의 벽을 허무는
개방적 사고, 책임 있는 주인의식,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는 GNCO인의 삶의 방식이며 선택이다.
-
FAIR 공정 문화
투명한 경영, 자유로운 경쟁, 공정한 보상은
회사와 직원을 잇는 그리고 회사와 고객을 잇는 신뢰와 존중을 더욱 견고하게 하며, 도전하는 젊음을 정렬하는 용광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