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에서 독특한 패션 영역을 개척해 온 지엔코는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기반으로GLOBAL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장에서 Thursday-Island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미국 시장에서도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여 GLOBAL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우리브랜드가 세계인의 브랜드가 되는 날을 위해 지엔코는 세계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 할것입니다.
-
2022 09.
상해 쇼웨이 아울렛점 OPEN
-
2022 05.
성도 시상백성 아울렛점 OPEN
-
2021 11.
Thursday Island 성도왕푸징 1호점 renewal OPEN
-
2021 03.
소주 메트로 2호점 OPEN(복합관)
-
2020 12.
중경 금사천가점 OPEN(복합관)
-
2020 07.
성도 망고 아울렛점 OPEN(복합관)
-
2019 07.
코벳블랑 대련마이칼 OPEN(1호점)
-
2016 05.
Thursday Island 티몰 온라인점 오픈
-
2013 03.
닝보지사 설립
-
2012 09.
T.I FOR MEN 롯데 천진점
-
2009 01.
항주지사설립
-
2004 09.
Thursday Island 상해 빠리춘티엔 OPEN(1호점)
-
2004 08.
GNCO International Trade(Ningbo)Co.,LTD 설립
-
2002 04.
THURSDAY ISLAND 상표등록
OVERVIEW
회사명:㈜지엔코 국제 무역 (닝보) 유한공사
/GNCO International Trade(NIngbo)CO.,LTD
법인대표: 김석주
설립일:2004년 8월 16일
브랜드:Thursday Island, T.I FOR MEN
ㅡ41개 Thursday Island 매장
ㅡ8개 T.I FOR MEN 매장
ㅡ티몰 온라인점(Thursday Island)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의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확인하고 2008년 12월미국 지사를 설립하여 세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HISTORY
2011.03 | WGSN Project 페어 주목 브랜드 소개 |
---|---|
2010.11 | 해외 바이어 232 이상 (US Buyer + 다른국가) |
2008.12 | 미국지사 'Curo Vetis' 설립 |
2007~2011.현재 | 년2회 라스베가스 Project Show, 뉴욕 Coterie |
2007.02 | 미국 시장 진출, LA Show room 운영 및 Wholesale 영업 시작 |
OVERVIEW
ㅡ Existing buyers : more than 232 US store (2010.11) + intl.buyers
[US, CANCADA, JAPAN, EUROPE, AUSTRALIA, ...]
ㅡ More Contact
intlbiz@gnco.co.kr